취미생활/Dr. Who

닥터후 새로운 컴패니언인 Jenna-Louise Coleman 관련 소식

mmgoon 2012. 9. 16. 19:16



시리즈 7편 제 1회에 오스윈 오스왈드 역으로 얼굴을 비춰서 닥터후 팬들의 (특히나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제나 루이스 콜맨양에 관한 소식들이 들려오네요.



원래는 시즌 중간정도부터 새로운 컴패니언으로 닥터후 시리즈에 참여한다고 들려왔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정규 시리즈가 아닌 2012년도 크리스마스 스페셜부터 나온다는 얘기가 있었죠.


그런 와중에 크리스마스 스페셜 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촬영하는 모습이 잡혀서 다시 원래대로 시리즈 중간부터 나오나 하는 얘기도 있었습니다.


국 시리즈 7의 1편에 나왔으니까 예정대로 크리스마스 스페셜에서나 다시 그녀를 만날 것 같은 가능성이 높아졌네요. 

음음 당분간 폰즈 부부를 더 만나야 할 것 같네요.


또 하나의 소식으로는 2012년 크리스마스 스페셜에서 그녀의 이름이 '클라라 오스윈(Clara Oswin)'이 될 것이라는 얘기입니다. 그러니까 달렉으로 변해버린 오스왈드 오스윈양과는 대충 친척이거나 선조거나 후손일 가능성이 있는 것이네요. 


결국 오스왈드 양은 달렉으로 그 인생을 마감한 것이군요. 흑흑-



인터넷을 보니 달랑 1회 출연으로 그녀는 엄청난 수의 팬들을 특히나 남성 팬들을 (저도 포함되죠) 확보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기사 붉은 옷을 입고 나와서 요리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의자에 귀엽게 앉은 모습도 보여주고, 게다가 마지막에는 자기 희생이라니...

당근 인기를 끓어 안아버린 것이죠.


암튼 저는 오스윈양에게 빠져서 원래는 시즌 2부터 정리하려던 계획을 바꿔 현재 방영중인 시즌 7부터 정리를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