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Dr. Who

닥터 후 시즌 8에 나오는 게스트들

mmgoon 2014. 8. 15. 18:05

뉴스를 보니 Sanjeev Bhaska가 시즌 피날네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동안 알려진 이번 닥터 후 시즌 8 게스트 스타들을 한 번 정리해봤습니다.



Michelle Gomez



먼저 스코트랜드 출신의 미쉘 고메즈입니다.

1971년생이니까 우리나이로 44세이고, 글라스고 출신입니다.

Green Wing, The Book Group, Bad Education 등에 출연한 영국배우입니다.

이번에 닥터에서는 네덜스피어(Nethersphere )의 문지기로 나온다고 알려져있습니다.






Frank Skinner



영국의 작가, 코미디어, 티비와 라디오 진행자이자 배우입니다.

1957년생으로 원래 이름은 Christopher Graham Collins라고 하네요.

BBC와의 인터뷰에 의하면.... 아직 어떤 역할을 할 지 안나와 있네요 -_-;;;





Ben Miller



영국의 코미디언, 배우이자 감독인 사람이죠.

제겐 프라이미벌에서 카리스마 있는 부장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66년생이네요. 참, 이분은 캠브리지 출신입니다.

가디언지에 의하면 강력한 악당의 역할을 할 모양입니다.





Tom Riley



역시나 영국의 연극과 티비 배우입니다. 

1981년생으로 이번 닥터 후 시즌 8에서는 Robots of Sherwood 편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 편에 클라라는 붉은 드레스를 입고 등장을 한다네요. (아래 유출 사진 참고)





Keeley Hawes



모델 출신의 영국 여배우입니다.

특이하게도 툼레이더 게임의 라라 크로포드 목소리 연기를 했다네요.

1976년생이고 키가 176cm입니다.

BBC 기사에 의하면 그녀 역시 악당으로 등장을 하네요.





Hermione Norris



London Academy of Music and Dramatic Art 출신의 여배우입니다.

1967년 생이고, 스푹스에도 출연했습니다.

BBC기사를 찾아봤으나 정확히 무슨 역할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Sanjeev Bhaskar



인도계 영국 코메디언으로 42번지 사는 쿠마르네로 유명하죠.

1961년생이니까 51세가 되었네요.

마지막 편에 나온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역일지 궁금합니다. 혹시 인도계 닥터가 되는 것은..... -_-;;;;




뭐 이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