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Dr. Who

닥터후 2005년 시리즈 1 제 5화 - World War Three

mmgoon 2012. 8. 29. 01:54

4화에서 이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슬레딘이 지구에 내려와서는 일단 영국 내각을 장악하고, 전 세계 외계인 전문가들을 불러서 나눠준 아이디를 이용해 전기 충격으로 모두 죽이는 장면부터 다시 시작을 합니다.





그런데 외계인들이 실수한 것 하나는 바로 닥터가 보통 지구인인 것으로 안 것이죠.

닥터는 심장이 2개이기 때문에 이정도 충격에는 죽지 않고 오히려 전기충격을 주는 아이디카드를 슬리딘에게 붙여버립니다.

이 결과로 모든 슬리딘들이 전기충격을 받죠 - 아마도 서로 연결되어 있는듯.





자, 이렇게 타이틀 화면이 뜹니다.




슬리딘들이 정신을 못차리는 사이에 닥터는 이들이 외계인임을 다우닝가 관저 아래 대기하고 있던 병사들에게 알리지만 다시 인간 가죽을 뒤집어쓴 슬리딘에 의해서 오히려 쫒기는 상태가 됩니다.


슬리딘들은 살아남은 인간들의 사냥을 시작하죠.






어찌어찌 닥터는 잘 도망을 치고, 위기에 몰려있던 로즈와 해리엇 존스를 구해냅니다.

그리고는 뭐 당근 "뛰어-"를 외치면서 비상내각 회의실로 달아납니다.






비상내각 회의실은 마일을 대비해서 완전히 외부와 차단되는 방호벽이 있다는 사실을 닥터는 알고 있었던 것이죠.

그리고 슬리딘과 대화를 시도합니다.

그리고 알아낸 사실. 슬리딘은 종족명이 아니라 Family Name 즉, 이 가족의 성입니다. 결국 지구에 내려온 슬리딘은 모두 가족인 셈이지요.








대화가 끝나고, 닥더네는 내각 회의실의 외벽을 내려서 슬레딘으로부터 방어를 했고, 이제 닥터네를 가두어버린 슬레딘은 다음 단계의 작전을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서 영국내에 퍼져있던 모든 슬레딘가문 인원을 다우닝가로 소집하죠.

덕분에 매스컴에서는 왜 관련없는 인물들이 모여드는지 의문을 가지지만 뭐 힘이 있나요.





닥터는 해리엇 존스라는 이름을 어디선가 들어봤다고 얘기를 합니다. 나중의 그녀의 정체가 밝혀지죠.





이런 와중에 슬레딘 한 마리(?)는 경찰로 위장하고 로즈네 엄마를 사냥하고 있었습니다. 겨우겨우 로즈 남친 미키네 집으로 피하지만 여기까지 쫒아오죠.

녀석은 집으로 침입하고 위기를 맞이합니다.


닥터와 로즈와 해리엇 존스 의원은 가지고 있는 정보를 모두 모아서 녀석들이 락사코리코팔라파토리우스별 출신이란 것을 알아냅니다. 그리고 약점은 CaCO3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식초라는 사실을 미키와 로즈 엄마에게 알려주고, 로즈엄마가 부엌에 있던 식초를 정확히는 초에 절여있더 음식들을 슬레딘에게 던지자 녀석을 폭발을 합니다.







다시 슬레딘과 이야기하는 가운데, 이들의 정확히는 이 가문이 지구를 방문 혹은 침공한 목적이 밝혀집니다.

그들은 지구에 핵전쟁 그러니까 제삼차 세계대전을 일으켜 지구를 핵으로 오염시킨 다음에 조각조각 잘라서 화물 우주선들의  값싼 연료로 사용하려고 하는 것이죠.

황당한 얘기인 것 같지만 실제 산업혁명을 일으킨 서방 국가들이 에너지원 확보를 위해 아시아와 중동, 미주로 퍼져 그곳 문명따위는 신경쓰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개발했던 역사를 생각하면 불가능한 것은 아니죠. 과학 기술이 앞선 외계인들이 지구에 와서 지구를 문화와 인간이 아닌 그저 물질로만 취급하는 것들이 말이죠.





자, 상황은 파악되었습니다.

슬레딘들은 다시 영국의 비상내각으로 변신해서 UN에 영국이 가지고 있는 핵무기의 발사코드를 풀어줄 것을 요청합니다. 물론, 지구상에 떠있는 외계 공격 모선을 떨어트리기 위한다는 이유를 대고서 말이죠. 실제로는 핵미사일을 각 주요 도시로 날려서 전쟁을 일으킬 계획이지만서도요.


이걸 어떻게 막을가에 대한 논쟁이 벌어집니다.

닥터는 미사일을 해킹해서 발사해 이 다우닝가를 폭파시키려고 합니다만, 일단은 로즈 엄마가 로즈가 위험하다고 반대하고, 과연 닥터에게 그런 권한이 있는지에 대한 의문도 제기됩니다.



그러다가 결국 로즈도 결심을 하고, 현재 실제로 가용한 유일한 의원인 해리엇 존스가 수행 명령을 내리죠.





닥터는 컴퓨터 앞에 있는 미키에게 해군 시스템을 해킹해서 영국 앞바다에 있는 잠수함에서 미사일을 슬레딘이 그리고 닥터네가 있는 다우닝가로 발사하도록 시킵니다.





이런 사실을 모르는 슬레딘은 UN이 핵코드를 전송해 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사일은 다우닝가로 날아들고.



닥터네는 폭발에 대비하고 있고,




마지막 순간에 슬레딘이 미사일을 눈치채지만 다우닝가는 폭발로 날아가버립니다.


(이런 제길!!!)




뭐 당연하겠지만 방호된 비상내각 회의실덕에 세명을 폭발에서 살아납니다.





우왕좌왕하는 사람들에게 소리지르면서 뛰어가는 해리엇 존스를 보며 닥터는 드디어 그녀가 누구인지 기억해냅니다.

그렇죠 미래의 영국수상입니다. 3번을 연임하시고 영국의 새로운 중흥기를 이끄는 사람입니다. (뭐 다 영국사람들의 희망사항인 것입니다 -_-;;;)





모든 일들은 마무리 되었고, 닥터는 아까 타디스에 Bad Wolf라고 쓴 꼬마녀석을 잡아서 지우게 합니다.

뭐 지운다고 해결될 Bad Wolf는 아니지만서도요.




닥터와 로즈는 다시 여행을 떠납니다. 


슬레딘 편은 이런저런 미래의 복선도 나오고 다른 편과 이어지는 인물들과 사건들 심지어는 다른 시리즈와 이어지는 인물도 나온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