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생활/쿠르드 이야기

출장중입니다 - 비엔나 도착

mmgoon 2009. 2. 10. 04:48

어제까지 이라크에 있다가 지금 방금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도착을 해서 농협호텔에 들어왔습니다.
간만에 농협호텔에 오는 거네요.




지금 비엔나는 약간 흐리고 기온은 2도 정도입니다. 

아르빌에 있다가 오니까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이상하게 두바이 전화가 로밍이 안돼서 같이 온 소장님과 저는 왠지 동떨어진 그런 느낌이네요.

인터넷이 정상적인 속도를 보여주는 비엔나에 온 기념으로 출장 떠나고 받은 메일은 아웃룩으로 받는데 100통이 넘는군요.

아직도 출장에 절반이 지나지 않았다는 사실이 한 편으로는 우울하게 하고 한 편으로는 정신을 가다듬게 하는 그런 시간입니다.